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정보

람보, 괴물과 만나다? - Rambo V : The Savage Hunt

최근 2011년에 개봉 예정인 Rambo V : The Savage Hunt, 람보 5탄의 스토리가 수정된다는 정보가 여러 채널에서 쏟아지고 있다. 초창기 람보 5탄는 멕시코 국경에서 마약업자들과의 한판 승부를 거는 람보의 이야기였다.













이미지 출처 : slashfilm.com

그러나, Sylvester Stallone,실베스타 스탤론은 기존 람보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람보를 만들고 싶다는 뜻을 내비추며 스토리 급 전환 되었다는 소식...

지금까지 나온 정보로는 베트남 퇴역군인인 람보가 북미 태평양 근처 (아마도 알라스카)에서 군사기밀 프로젝트로 탄생된 인간을 닮은 기형적 괴물을 쫒는 Black Ops와 합류 하며 시작된다는 것이다. 실베스타 스탤론은 람보 5탄은 영화 유니버셜 솔져 스타일이 아니며, 람보 또한 슈퍼 솔져도 아닌, 순수한 인간과의 함성으로 탄생한 괴물과의 전투라고 밝혔단다. 그리고 람보 5탄은 Leviathan, 레비아탄을 쓴 James Byron Huggins의 'Hunter'를 기초로 했다고 밝혔다. Predator(1987), 프레데터나 The Thing(1982), 괴물과 같은 영화일꺼라는 추측도 이를 뒷받침한다. (뉴스 출처 : imdb.com)

하긴 지금까지 람보 시리즈로는 현재 달라진 세계에서 아마도 외면 받을듯 싶다. 그래서 실베스타 스탤론은 전혀 다른 람보를 원했는지도 모른다.

흐흐흐... 아무쪼록... 실베스타 스탤론 - 헐 이제 나이가 많이 드셔서 액션이 좀 될지 모르지만 - 의 람보가 멋진 모습으로 재탄생 하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