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정보

Sci-Fi 액션 뱀파이어 영화 - Daybreakers


Undead
(2003)의 감독 Michael Spierig과 Peter Spierig의 새 영화 Daybreakers가 2010년 1월 8일에 Lionsgate를 통해서 배급될 예정이라고 BD.com에서 밝혔다. 캐스팅도 상당히 호화로운데 주연에 에단 호크(Ethan Hawke), 그리고 샘 닐(Sam Neil), 윌리엄 데포(Willem Dafoe)가 출연한다.



미확인 역병으로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인구가 뱀파이어로 변한 2019년, 인간으로 남아있는 사람들은 점점 줄어가고 뱀파이어는 피를 보충하기 위해 인간들을 포획하기 시작한다... 뱀파이어 조직내의 비밀 그룹은 인간들을 구할 수 있는 주목할만한 발견을 하는데...

깔끔한 촬영과 노련미 있는 배우들의 출연, 그리고 Undead(2003)에서 독특하고 재치있는 연출력을 선보였던 Spierig 형제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기대되어지는 작품이다.

특히나 최근들어 여러 형태의 뱀파이어 영화들이 제작되어지고 있는데, Daybreakers 또한 새로운 뱀파이어 영화의 시도라 할 수 있겠다. 또한 영화상에서 보여지는 에단호크의 모습은 흡사 가타카 Gattaca(1997)에서의 모습과 비슷한 느낌도 준다.

Trailer는 여기로
http://www.youtube.com/watch?v=ayYiMygql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