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정보

Resident Evil : Afterlife - 공식 시놉시스 발표

10월1일 Resident Evil : Afterlife, 레지던트 이블 : 애프터라이프가 공식 제작에 돌입한 후 10월 8일, 공식 시놉시스가 발표되었다.

바이러스가 사람들을 Undead로 만들며 세계가 혼란에 빠져 있는 상황에 앨리스(Alice)는 여전히 생존자들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며 여행을 하는 도중 업그레이드 된 Undead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해 있을때 그녀의 옛 동료들로부터 도움을 받는다. 새로운 희망이 Los Angeles에 있다는 정보를 듣고 그들은 도시에 도착 하지만 그곳은 수많은 Undead들이 앨리스와 그녀의 동료들을 기다리는데... 덫에 걸린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의 운명은???
(발췌 : DC.com)





그리고 Wentworth Miller는 S.T.A.R.S. 멤버인 Chris Redfield로 Claire Redfield와 남매로 분 할 예정이고 Shawn Roberts는 악당 Albert Wesker로 분해 앨리스와의 힘과 파워에서 라이벌로 등장할 예정이다.
(발췌 : DC.com)

went01
went01 by ♥ China ♥ guccio 저작자 표시비영리

10월1일에 필자가 예상했던거와 비슷한 오프닝 시퀀스이지만 배경은 다시 Los Angeles로 설정 되었다. 시놉시스로 봐서는 아직 뭐가 어떻다 판단을 내리기는 어려우나 앨리스와의 라이벌로 나오는 Albert Wesker의 캐릭터가 살짝 눈에 들어온다. 뭐 전 편에서도 박사가 엘리스와 거의 대등한 아니 어쩌면 더 센 파워를 지니고 있었기 때문에 비슷한 장면이지 않을까 생각되어지지만 또 다른 액션과 엄청난 파워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니 기대를 해봐야 겠다... 또한 국내에도 친숙한 Wentworth Miller도 어떠한 액션을 보여줄지 내심 기대가 크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더 많은 분들을 위해 아래 view on 손가락을 살짝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