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파트 내 인터넷 단자함 화재 그 이후...

몇주전 필자의 아파트 인터넷 단자함에 화재가 발생했다...

다시 계산해보니 이틀이 아닌 3일 동안 인터넷 사용을 못했었다...

그리고 복구가 된 다음날 필자의 집은 다시 먹통... 8시에 콜센터 전화해서 복구 요청을 했다...

콜센터 담당자 왈 다음날 기사가 방문예정이라고... 필자는 다음날 사실 집에 늦게 귀가 예정이라서 안된다고 하니 그럼 모레 방문 스케줄 잡아준다고 했다. 필자는 화재가 꼭 당신들 책임이라고 할 수는 없으나 3일을 인터넷을 사용 못했는데 그럼 이틀을 더 사용하지 말란 얘기냐 며 따졌다. 그리고 10분 후 기사로부터 조치 취해 놨다고 연락이 왔다. 와우... 서비스가 많이 개선 되었구나 생각했다. 예전 같았으면 "죄송합니다, 고객님... 뭐 어쩔수 없다라든지..." 뭐 그렇게 얘기했을텐데...

그러더니 오늘 센타에서 다시 연락이 왔다. 화재로 인해 3일동안 인터넷 사용을 못하게 된점에 대해 사과를 하고 한달 인터넷 사용료 무료와 상품권을 보내준다는 것이다. 오옷... 사실 이점에 대해 필자도 예전 같았으면 전화해서 3일 사용못한 요금 빼달라고 했겠지만 요즘은 만사가 귀찮아 그냥 있었는데...

으음... 고객의 생각과 요구를 잘 파악한 아주 적절한 조치인듯 하다...
이제 우리나라도 어느정도 서비스가 많이 개선되었다라는 생각이 든다...
고객이 먼저 클레임 하기전에 알아서 고객이 원하는것을 파악해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

우리나라 기업들이여... 하루 빨리 이런 서비스 좀 개발 해주면 안되겠니???

특히 자동차 제조사들... 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없이 이틀 지냈더니만...  (2) 2009.09.21
디지털 카메라가 갖고 싶다... ㅋㅋㅋ...  (2) 2009.09.02